DAY6, 'Every DAY6 July' 발매! 7월 6일 신곡 'Hi Hello', 'Be Lazy' 공개
- 2017년 매달 신곡 발표 프로젝트 ‘Every DAY6’, 일곱 번째 앨범 발매
- DAY6, 로맨틱 감성 담은 7월의 신곡 ‘Hi Hello’, ‘Be Lazy’ 발표
DAY6가 7월 6일 디지털 싱글 ‘Hi Hello’와 ‘Be Lazy’를 발표한다.
2017년 매달 새로운 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로 꾸준한 성장을 쌓고 있는 DAY6가 7월의 신곡으로 음악 팬들을 찾아간다.
DAY6는 지난 6월 7일,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발표한 곡들을 차곡히 담은 첫 정규 앨범 ‘SUNRISE’를 발매했다. 총 14트랙의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앨범을 통해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반환점을 돌며 탄탄한 성장세를 기록했다.
프로젝트 하반기의 시작을 알리는 신곡 ‘Hi Hello’와 ‘Be Lazy’는 로맨틱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DAY6의 음악적 감수성에 풍부함을 더한다.
타이틀 곡 ‘Hi Hello’는 DAY6가 발표했던 노래 중 최초로 사랑이 이루어지는 내용으로 가사를 꾸몄다. 기존 타이틀 곡들이 지닌 느낌보다 좀 더 편안하고 로맨틱한 색채를 띠면서, 코러스의 레이어에 중점을 둔 입체적인 보컬이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Be Lazy’는 반복되는 베이스 리프를 기반으로 한 세련된 팝 밴드 사운드의 곡이다. DAY6만의 장점인 다채로운 보컬들이 조화를 이뤄 경쾌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연인과 함께 있는 공간을 천국이라 표현하며 언제까지나 함께 하고 싶다는 달콤하고 낭만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올해 1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부터 2월 '예뻤어'와 'My Day', 3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 4월 ‘장난 아닌데’와 'Say Wow', 5월 ‘DANCE DANCE’와 ‘Man in a movie’, 6월 ‘반드시 웃는다’와 ‘오늘은 내게’, 7월 ‘Hi Hello’와 ‘Be Lazy’까지, DAY6는 자작곡으로 진솔함을 전하며 실력파 밴드로서 사랑을 받고 있다. 시간이 흐를수록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DAY6에게 눈과 귀가 집중되고 있다.
[Credit]
1. Hi Hello
작사: Young K
작곡: 홍지상, 이우민"collapsedone", JAE, 박성진, Young K, 김원필
편곡: 홍지상, 이우민"collapsedone”
Computer programming by 홍지상, 이우민"collapsedone"
Acoustic guitar by 이우민"collapsedone"
Electric guitars by JAE, 박성진
Bass by Young K
Keyboards by 김원필, 홍지상
Background vocals by JAE, 박성진
Recorded by 홍지상 at The Chocolab, 이우민"collapsedone" at Room 1206(Guitars)
Mixed by 이태섭 at JYPE Studios
Mastered by 박정언 at Honey Butter Studios
2. Be Lazy
작사: Young K
작곡: 220, Young K
편곡: 220
All instruments programmed by 220
Electric guitars by Stephen Hay, 조희
Synthesizer by 조희
Recorded by 임홍진 “emon” at JYPE Studios
Mixed by 이태섭 at JYPE Studios
Mixing assisted by 임홍진 “emon”, 최혜진 at JYPE Studio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