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Muzie) - 떠나보낼수없어 (Feat. 스페이스 카우보이) ♪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뮤지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New wave city(뉴 웨이브 시티)]
프로듀서 겸 가수 뮤지가 2번째 미니 앨범 [New wave city(뉴 웨이브 시티)] 를 발표한다.
뮤지는 최근 유재하 헌정 앨범부터 킬라그램의 솔로 앨범까지 프로듀싱 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온 가운데 2012년 발매한 My name is Muzie (마이 네임 이즈 뮤지) 이후로 약 6년 만의 자신의 솔로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유세윤과 함께 그룹 UV의 멤버이기도 한 뮤지는 UV의 활동 때 보여주는 코미디 느낌과는 차별화된 본인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들로 활동해오며 그동안 발매했던 싱글들을 포함한 미니앨범으로 돌아왔다.
이번 [New wave city(뉴 웨이브 시티)] 타이틀곡인 ‘떠나보낼 수 없어’는 미디엄 템포의 서정적인 느낌을 표현한 곡으로 사랑할 수밖에 없는 연인의 이야기를 가사로 표현해 애절한 느낌이 묻어나는 타이틀 트랙이다.
이번 타이틀곡 ‘떠나보낼 수 없어’는 프로듀서 이자 윤상과 함께 활동 중인 프로듀싱팀 Onepiece(원피스) 의 멤버 스페이스 카우보이 와 뮤지와 전작을 함께했던 XQ 가 프로듀서로 함께하였다.
특히 일본 도쿄에서 촬영된 ‘떠나보낼 수 없어’ 뮤직비디오에서 스페이스 카우보이는 가수 김우주 와 함께 연출까지 참여해 뮤지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었다고 전하며 일본 현지에서 찍은 뮤직비디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 밖에도 킬라그램과 함께한 ‘Next door’ XQ, 빠나나, 제이블랙, 제이핑크, 가 함께한 ‘신도림’
알앤비 싱어 지바노프가 참여한 ‘힘들 땐 좀 기대’, 래퍼 한해와 배우 황승언이 퓨쳐링한 ‘걔소리야’, 마지막으로 한국 퓨처 펑크를 이끌고 있는 Night tempo(나이트 템포) 의 신도림 remix까지 화려한 피처링 군단과 함께 이번 [New wave city(뉴 웨이브 시티)]를 완성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