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박 2일 최강 웃음콤비 김준호 x 김종민, 프로젝트 그룹 찰리와 신바(Charlie & Shinba) 결성!
개그맨 김준호가 '월간 윤종신', '월세 유세윤'에 이어 월별로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들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풀어낼 장기적 프로젝트 [얼간김준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연기자 매니지먼트회사 ㈜JDB엔터와 아티스트&음악 프로듀싱 회사 ㈜RBW와의 협업 프로젝트 그 첫 번째로, 개그와 음악프로듀싱의 새롭고 신선한 시너지를 기대해볼 만하다.
[얼간김준호] 프로젝트의 첫 시작을 알리는 ‘Good Zombie’는 노래 가사에서부터 뮤직비디오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좀비’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Good Zombie’에는 기존의 상식을 뛰어넘은 따뜻한 마음과 착한 심성을 가진 귀엽고 착한 좀비가 곳곳을 돌아다니며 겪는 억울한 일들을 코믹하게 콩트 형식으로 담겨있다. 특히 이 노래는 1박 2일에서 최강 콤비의 면모를 선보여온 김준호와 김종민이 ‘찰리와 신바’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만들어 참여하였고, 슈퍼키드 보컬 징고가 함께 했다.
‘Good Zombie’는 ㈜RBW 소속 프로듀서 서용배의 곡으로 80년대 ITALO DISCO라는 장르에 드럼부터 신스까지 오리지널리티를 추구한 곡이다. 또한 이 곡에는 ‘찰리와 비선들’이 작사가로 참여하였는데, ‘찰리와 비선들’은 가수이자 기획자인 김준호과 그의 최측근인 개그맨 출신 강현욱과 개그맨 출신 작가 홍현우가 함께 참여, 스토리텔링에 힘을 더해 뮤직비디오와의 시너지를 극대화시켰다.
자신만의 특별한 재치와 재능으로 시청자들에게 늘 행복한 웃음을 선사해 왔던 ‘김준호’와 매 앨범마다 최고의 프로듀싱을 선보여온 ㈜RBW와의 콜라보레이션인 [얼간김준호]는 개그계와 가요계에 신선한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