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현란 아프다 (가화만사성 OST) 자동재생,반복재생,뮤비,듣기,가사

오현란 아프다 (가화만사성 OST) 자동재생,반복재생,뮤비,듣기,가사




오현란 - 아프다


아프다 내가 더 많이 아프다

고개를 들 수가 없이 눈물이 흐른다

그때 가슴 아픈 마음도 다 지우려 한다

그저 그렇게 다 잊으려 한다


슬프다 내가 더 많이 슬프다

너에겐 할 말이 없다 더 할 수가 없다

가슴 시린 추억마저도 다 지우려 한다

네게 하고 싶은 말들 조차 묻으려 한다


숨이 막혔다 죽을 것 같았다

가슴을 친다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왜 너인데 그게 왜 너인데

아니라 해줘 이건 아니라 해줘


슬프다 내가 더 많이 슬프다

너에겐 할 말이 없다 더 할 수가 없다

가슴 시린 추억마저도 다 지우려 한다

네게 하고 싶은 말들 조차 묻으려 한다


숨이 막혔다 죽을 것 같았다

가슴을 친다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왜 너인데 그게 왜 너인데

아니라 해줘 이건 아니라 해줘


숨이 막혔다 죽을 것 같았다

가슴을 친다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왜 너인데 그게 왜 너인데

아니라 해줘 이건 아니라 해줘


오현란 - 아프다 (가화만사성 O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