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모인 여섯명의 탐정단' 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신인 걸그룹 P.O.P가 첫 번째 미니앨범 'Puzzle Of POP'을 발매한다.
신나는 UP-TEMPO의 타이틀 곡 '애타게 GET하게' 부터 아련한 사랑에 대한 기억을 읊조리는 팝발라드 'Memory'까지 다양한 음악을 담아낸 첫 번째 미니앨범 'Puzzle Of POP'은 최근 가요계에서 가장 핫한 작곡가 군단 '이기용배'가 프로듀싱을 맡아 퀄리티 높은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7080 세대의 팝음악을 재해석한 이번 앨범은 P.O.P만의 독특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며, 알쏭달쏭하며 비밀스러운 그룹의 매력을 잘 살려 낸 WELL-MADE 앨범이다. 다채로운 P.O.P 멤버의 목소리가 편곡과 함께 어우러져 미스테리하면서도 신나는 사운드를 만들어내며 수록곡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P.O.P는 해리, 아형, 미소, 설, 연주, 연하 총 6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7월 26일 첫 번째 미니앨범 ''Puzzle Of POP'을 통해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P.O.P 1st mini album 수록곡 소개
1. START 161516
Composed by : 용배(RBW), 이기(오레오) / Arranged by : 용배(RBW), 이기(오레오)
START 161516 은 팝음악의 퍼즐을 맞추기 위해 떠나는 P.O.P의 Intro 곡이다.
암호처럼 나열되어있는 ‘161516’의 숫자와 아날로그만의 따뜻한 악기소리가 첫 발을 내딛는 P.O.P만의 음악세계를 느낄 수 있다.
2. 애타게 GET하게
Composed by : 용배(RBW), 이기(오레오) / Lyrics by : 용배(RBW), 이기(오레오) / Arranged by : 용배(RBW), 이기(오레오)
'P.O.P(피오피)'의 첫 번 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애타게 GET하게”는 현재 가요계에서 가장 핫한 작곡가 군단 '이기용배'의 곡으로 POP음악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모인 여섯 명의 탐정단 P.O.P가 대중에게 처음 선보이는 곡이다.
쉴새없이 등장하는 UP-SYNTH와 ‘너니까 니까’ 라는 후렴구의 반복으로 P.O.P만의 중독성있는 UP-TEMPO DANCE-POP이 만들어졌다.
특히 가사 중 'GET하게' 라는 신조어가 '잡다'라는 뜻과 '계탔다'라는 중의적 의미를 나타냄으로서 캐치한 포인트를 주었다.
흥겨운 멜로디에 재미있는 안무가 합쳐진 P.O.P의 무대는 알쏭달쏭하고 비밀스러운 매력을 담아 듣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함께 선사하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3. 비밀일기
Composed by : 3B / Lyrics by : 3B / Arranged by : 용배(RBW), 이기(오레오)
비밀일기는 70년대의 올드팝 베이스에 쉬운 멜로디와 소녀스러운 가사가 가미된 댄스곡이다.
누구나 일기장에 한번쯤 써 본 경험이 있을법한 선배에 대한 짝사랑을 노래한 가사로, P.O.P만의 당돌하면서도 수줍은 고백을 느낄 수 있다.
4. 한 걸음씩 걷기
Composed by : 최용찬(RBW) / Lyrics by : 최용찬(RBW) / Arranged by : 최용찬(RBW)
한 걸음씩 걷기는 데뷔라는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연습생들의 성장 스토리가 담긴 미디움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한 걸음 한 걸음 욕심내지 않고 걸어가는 연습생들의 일상을 가사에 담았다.
조급해하지 않고 대중들에게 하루하루 다가가겠다는 P.O.P의 의지를 엿볼 수 있는 곡이다.
5. YIP PEE
Composed by : Arukon, Jaffy / Lyrics by : Arukon, 지우, 송준호(RBW) / Arranged by : Aruk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