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루션스 Thumbs Up ♪ 자동재생,반복재생,뮤비,듣기,가사

솔루션스 Thumbs Up ♪ 자동재생,반복재생,뮤비,듣기,가사


Loading the player...




THE SOLUTIONS(솔루션스) _ Thumbs Up


기다려왔나요

못 보던 flow

너무 놀라 다 몰라봐요


별 거 아니에요

근데 말예요

원래 내가 좀 하나 봐요


Oh, It's like bowling

네 맘에 falling

여기 파노라마처럼 보일 my music


빈 말 아니에요

긴 말 안 해요

내 말 인정한다면 hands up 

And, and, and 


Thumbs up, Thumbs up

Yes, yes, I love it!


Thumbs up, Thumbs up

Yes, yes I love it!


Thumbs up

Raise up

눈치 보지 말고 love me do

Thumbs up

Raise up

누가 뭐라 해도 내가 말 한대로


아무 거나 골라잡아 본 playlist

보나마나 이 노래는 medalist

아니면 말고, 뭐 그렇다고

기죽지 말고 모두 hands up

And, and, and 


Thumbs up, Thumbs up

Yes, yes I love it!


Thumbs up, Thumbs up

Yes, yes I love it!


Thumbs up

Raise up

눈치 보지 말고 love me do

Thumbs up

Raise up

누가 뭐라 해도 내가 말 한대로


Thumbs up

Raise up 

눈치 보지 말고 like I do

Thumbs up

Raise up

누가 뭐라 해도 내가 말 한대로


Every day and every night

we celebrate with you

Thumbs up, thumbs up

Every day and every night

we celebrate with you

Thumbs up, thumbs up


Thumbs up

Raise up

눈치 보지 말고 love me do

Thumbs up

Raise up

누가 뭐라 해도 내가 말 한대로


Thumbs up

Raise up 

눈치 보지 말고 like I do

Thumbs up

Raise up

누가 뭐라 해도 내가 말 한대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