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다솜 - 느낌적인 느낌 ♪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경다솜 - 느낌적인 느낌 ♪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Dasom Kyung (경다솜) _ Think I Wanted To Be (느낌적인 느낌)


네가 한걸음 내가 한걸음 사랑은 그렇게

너와 나의 사이를 좁혀가며

떨리는 나를 따스히 안아준 지금 이 순간

너와 함께여서 난 행복해


Baby you and I I I I

Ur the only 1 1 1 1

자셀 좀 더 낮추고 한발 천천히

Baby you and I I I I

Ur the only 1 1 1 1

부드럽게 살며시 내게 다가오며


Think I wanted to be woo woo

Think I wanted to be woo woo

너와 내가 함께인 그런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와


Think I wanted to be woo woo

Think I wanted to be

너와 내가 함께인 그런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와


때론 묘하게 끌려 널 바라볼 때면

함께 있음에 난 행복해

그저 얘기 들어주고 따뜻하게 감싸주는

그런 너와 함께라 감사해


Baby you and I I I I

Ur the only 1 1 1 1

자셀 좀 더 낮추고 한발 천천히

Baby you and I I I I

Ur the only 1 1 1 1

부드럽게 살며시 내게 다가오며


Think I wanted to be woo woo

Think I wanted to be woo woo

너와 내가 함께인 그런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와


Think I wanted to be woo woo

Think I wanted to be

너와 내가 함께인 그런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와


You and Me 보단 우리가 좋아

Eye Contact을 하는 네가 좋아

하늘에서 떨어졌냐고 

유치하게 묻는 네가 설레 좋아

점점 더 빠져 들어가


Think I wanted to be woo woo

Think I wanted to be woo woo

너와 내가 함께인 그런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와


Think I wanted to be woo woo

Think I wanted to be

너와 내가 함께인 그런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