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지 워럽형 (Feat. YDG) ♪ 자동재생,반복재생,뮤비,듣기,가사

비지 워럽형 (Feat. YDG) ♪ 자동재생,반복재생,뮤비,듣기,가사


Loading the player...




Bizzy(비지) _ 워럽형 (Feat. YDG)


야 이거 너무 울리는데

아 마이크 테스트 비지

내가 먼저 보여 줄게 

잘 따라 와야 한다


1+1=2 간단한 이 사실이

이번 트랙에 말 달려라 비지비

2+1=3 요요 꺼지삼 

다시 마저 볼 생각에 설레는 맘

3+1=4 사계절에 한국 사람은 

put your hands up을 좋아해


네 맘에 도둑놈 혼 실어 

내 랩도 이제 촌스러워

우리 변신 합체 로봇 

킹 라이언 7+1=8

비지비가 내 왼팔 소외된 모두 

왼 팔 앞으로 뻗으셈

1+8=9 Everybody 흔들고 

너도나도 흔들고 

뭐라고 뭐라고


네가 나의 형 내가 너의 형 

DOC 오! 워럽형

네가 나의 형 내가 너의 형 

가리온 오! 워럽 형

네가 나의 형 내가 너의 형 

sean2slow 오! 워럽 형

네가 나의 형 내가 너의 형 

동근이형 


1+1=2 두말하면 잔소리 

memory에 melody 

다 잊혀져 간 story 

2+1=3 희망이 보이는 산 

내려와야 다시 꿈꾸게 되는 정상 

1+3=4 Could you be my 천사

Shorty we gonna party 

잘록한 너의 허리

널 챙기는 게 내 밥벌이


나 무대 위를 누비는 

m to the f to the bty

7+1=8 ydg 내 오른팔 

운율에 시라소니 박치기

네 관자놀이를 노리는 

바람의 파이터

1+8=9 미친 듯이 소리 질러도 

듣는 이 없다고

I just get bizzy Cause I'm bizzy 

Yo yo what you gonna do! 


네가 나의 형 내가 너의 형 

내 제이인데 오! 워럽형

네가 나의 형 내가 너의 형 

타이거 j인데 오! 워럽 형

네가 나의 형 내가 너의 형 

비지 오! 워럽 형

네가 나의 형 내가 너의 형


지긋지긋한 이놈의 신세 한탄

Ye my homie got a 핵폭탄

내가 미끄러진 이유는 긴장한 탓

지금 심장을 울려 우라타타타

악수를 청해 난 또 괜히 친한 척

내가 악수를 둔 곳은 피난처

난 x도 보면 그냥 지나쳐

어제 본 그놈인데 지나쳐


여긴 피난처로 와 여긴 피난처

난 비진데 해도 그냥 지나쳐

야 너 오늘 농담이 지나쳐

여긴 피난처로 와 여긴 피난처

우유 대신 두유 마셔도 키는 안 커

키가 크고 싶어 꿈이 지나쳐


네가 나의 형 내가 너의 형 

지누션 오! 워럽형

네가 나의 형 내가 너의 형 

JP 오! 워럽 형

네가 나의 형 내가 너의 형 

Tiny 오! 워럽 형

네가 나의 형 내가 너의 형 

Dok2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