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영 X 세정 - 별빛이 피면"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SM STATION

"도영 X 세정 - 별빛이 피면"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SM STATION





도영 X 세정 - 별빛이 피면 (Star Blossom)


그대와 같이 걷는 밤

설레는 꿈을 꾸는 나

단둘이 걸어가는 길 So sweet

(My 1 2 step)

무슨 일이 내게 생긴 거죠

몰래 난 그댈 바라보죠


하얀 별빛이 피면 

그대 손잡고 

끝없이 날아요 Fly

노란 달빛에 젖은 

새벽의 시간들을 

오래 기억할게요


그대와 같이 걷는 밤

서로의 텅 빈 여백을 

사소한 대화들로 채워

You are so bright

저 별들보다 

그대만 선명해지네요


매일 밤 동화 같네요

오늘 밤도 내겐 선물인 걸

Oh 내가 oh 내가

너의 발맞출게


하얀 별빛이 피면 

그대 손잡고 

끝없이 날아요 Fly

노란 달빛에 젖은 

새벽의 시간들을 

오래 기억할게요


Alright look at the stars

널 위해 반짝이네

모든 게 너무 아름다워

네가 내게 걸어올 때처럼

너는 하얗게 빛나는 걸


하얀 별빛이 피면 

그대 손잡고 

끝없이 날아요 Fly

노란 달빛에 젖은 

새벽의 시간들을 

오래 기억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