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 - 너에게 배웠어 (PROD. 윤종신) ♪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소유 - 너에게 배웠어 ♪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소유(SOYOU) - 너에게 배웠어 (Prod.윤종신) (Grown-up)


참 많이 배웠어 

너와 함께 한 시간 

어떡하면 내가 예뻐 보이는지


어쩔 때 화가 나는지 

어떨 때 샘나는지 

어떻게 화해하며 키스해야 하는지


차츰 알아 갔어 

어떻게 변하는지 

식지 않을 것 같던 그 사랑이


그 누구의 잘못 없이 

마치 화학 실험처럼 

단 한 방울로도 퍼져가는 지겨움


난 너에게 배웠어 얼만큼 내 사랑이 

지독하게 맴돌기만 하다 하다 

벗어나지 못해 우는 건지

가르쳐줬어 미로 속의 나에게


넌 내게 최고였어 모든 걸 보여줬어 

그 달콤했던 짜릿했던 시작 

애태우다 지친 마무리 

니가 모두 다 만든 나


이제부터 아주 잘할 것 같아서 

다시 너 같은 사람을 만나더라도 

잊기 힘든 기억들은 오히려 절대 

틀리지 않을 시험 문제 같은 걸


난 너에게 배웠어 얼만큼 아픈 건지 

공식처럼 배어 있는 

너의 목소리와 너의 이름까지

그걸 버리는 게 그걸 멈추는 게 말야


이제 떠나가 볼게 마치 졸업식처럼 

진짜 이제야 어른이 된 것처럼 

나의 나를 찾아 떠날 거야 

내가 모두 다 만든 나 


내 마음이 더 중요해

다 너에게 배웠어



RE:BORN

소유 - 기우는 밤 (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

소유 - 너에게 배웠어 (PROD. 윤종신)

소유 X 성시경 - 뻔한 이별 (PROD. 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