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은광 - 봄을 꿈꾸다 (겨울잠)"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서은광 - 봄을 꿈꾸다 (겨울잠)"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서은광 - 봄을 꿈꾸다 (겨울잠)


얼어붙은 기억 속을 거닐죠

꿈에라도 그댈 볼 수 있도록


계절이 지나고 또 해가 바뀌어도

여전히 내겐 아직 겨울이죠


Stay Here

머물러 줘요 내 곁에

늘 변함없던 그 맘으로


그대만 있어주면

더 이상 바랄 게 없죠 나는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되뇌면

세상이 다 그대로 다 물들죠


일 년이 나에겐 찰나일 뿐이죠

그대만 다시 내게 와준다면


Stay Here

머물러 줘요 내 곁에

늘 변함없던 그 맘으로


그대만 있어주면

더 이상 바랄 게 없죠 나는


그대 손길로

내게 다시 봄이 올 수 있게


Stay Here

돌아와 줘요 내 곁에 

늘 따뜻했던 그 숨처럼


이 잠이 끝나는 날

그대를 볼 수 있기를


날 깨워줄 단 한 사람

늘 기다리고 있어요 그대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효정 - 사르르(SARR)

서은광 - 봄을 꿈꾸다 (겨울잠)

윤하 - 녹을지 몰라요

지아 - 원하고 원망하죠

서인영 - 여전히 사랑하고 있어 (I Still Love Yo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