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98년 데뷔 이후 단 한 명의 멤버 변화와 군 복무 기간 외 단 한 번의 활동 중단 없이 ‘현재진행형 아이돌’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신화가 오는 3월 26일, 데뷔 20주년 기념 기프트 싱글 음원 ‘All Your Dreams (2018)’을 발매한다.
신화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기프트 싱글 ‘All Your Dreams (2018)’은 20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보낸 팬들에 대한 감사와 애정이 녹아있는 것은 물론, 직접 자신의 곡을 리메이크하고 최초로 뮤직비디오까지 재연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All Your Dreams (2018)’은 지난 2000년 발매된 신화의 정규 3집 앨범 후속곡인 ‘All Your Dreams’을 신화와 오랜 시간 동안 호흡을 맞춰온 밴드 마스터 장지원이 편곡을 맡은 곡으로, 바흐 인벤션 No.4를 샘플링한 전주와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원곡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한층 세련된 악기 구성과 더욱 섹시해진 멤버들의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신화는 ‘All Your Dreams (2018)’의 뮤직비디오를 18년전 원작 뮤직비디오와 똑같이 재연하여 촬영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했던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됐던 원작의 스토리를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되살렸다.
뿐만 아니라 18년 전 원작 뮤직비디오에서 신화 멤버들과 호흡을 맞췄던 밀크 출신 배우 김보미와 블랙비트 출신 가수 겸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이 신화의 데뷔 20주년을 축하하며 흔쾌히 뮤직비디오 작업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처럼 원곡의 감성에 지금의 신화가 표현할 수 있는 트렌디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All Your Dreams (2018)’은 자신의 색을 유지하면서도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트렌드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온 신화의 음악적 성취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20년이라는 시간 동안 신화와 함께 해온 팬들에게도 선물 같은 곡이 될 것이다.
1998 - 2018 SHINHWA TWENTY.
신화의 시간은 멈추지 않는다.
■ 신화, 데뷔 20주년 기념 기프트 싱글 ‘All Your Dreams (2018)’ 오는 26일 공개!
팬들 향한 마음 담아 ‘All Your Dreams’ 직접 리메이크! 20주년 팬파티에서 라이브 무대 최초 공개!
2018년 시작과 함께 데뷔 20주년 프로젝트를 발표하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신화가 데뷔 20주년 기념 기프트 싱글 ‘All Your Dreams (2018)’을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All Your Dreams (2018)’은 지난 2000년 발매된 신화 정규 3집 앨범 [Only One]의 후속곡 ‘All Your Dreams’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3집 활동 당시 팬들의 투표를 통해 후속곡으로 정해졌을 정도로 인기를 모았던 ‘All Your Dreams’을 신화가 다시 한 번 팬들을 위해 리메이크 곡으로 선택했다는 점에서 팬들을 향한 신화의 각별한 애정을 느낄 수 있다.
‘All Your Dreams (2018)’은 신화와 오랫동안 함께 작업해온 밴드 마스터 장지원이 편곡부터 기타, 코러스까지 새롭게 작업했으며, 원곡이 가진 감성은 충분히 살리면서도 한층 세련된 악기 구성과 성숙해진 신화의 목소리로 새로운 매력을 더하고, 특히 2절 Verse의 신시사이저 베이스라인과 마지막 후렴구의 화려한 기타 솔로를 통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All Your Dreams (2018)’ 라이브 무대는 오는 24~25일 신화 데뷔 20주년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 ‘ALL YOUR DREAMS’]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으로, 신화의 ‘20살 생일’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줄 무대가 될 것이다.
■ 신화, ‘All Your Dreams (2018)’로 최초 본인 곡 MV 리메이크! 씬 하나 표정 하나까지 완벽 재연! 20주년 팬파티에서 풀버전 최초 공개한다!
‘All Your Dreams’ 원년 멤버 밀크 김보미·블랙비트 장진영, 신화 20주년 축하하며 뮤직비디오 재출연!
데뷔 20주년 기념 기프트 싱글 음원 ‘All Your Dreams (2018)’을 발매하는 신화가 최초로 자신의 곡 뮤직비디오까지 완벽 리메이크한다.
‘All Your Dreams (2018)’ 뮤직비디오는 신화 멤버 전원이 출연해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됐던 2000년 버전과 같은 스토리와 구성으로 촬영을 진행했으며, 특히 원작에서 각각 여자 주인공과 악역으로 출연했던 밀크 출신 배우 김보미와 블랙비트 출신 가수 겸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이 다시 참여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긴다.
또한 서태지, 소녀시대, EXO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세련된 연출을 선보였으며, 신화는 최초로 자신의 곡을 뮤직비디오까지 직접 리메이크하는 작업을 통해 20년 동안 ‘현재진행형 아이돌’로 활동해온 신화의 과거와 현재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한다.
한편 티저 공개만으로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All Your Dreams (2018)’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오는 24~25일 개최되는 데뷔 20주년 팬파티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 신화가 만드는 특별한 한 해! “ALL YOUR 2018”
20주년 팬파티 시작으로 예능·앨범·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 예고!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신화가 20주년 메인 카피 “ALL YOUR 2018”의 뜻처럼 한 해 동안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신화는 오는 3월 24~2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 ‘ALL YOUR DREAMS’]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한 데 이어, 팬들에게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데뷔 20주년 기념 기프트 싱글 ‘All Your Dreams (2018)’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26일 공개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신화는 앤디가 tvN ‘서울메이트’와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이민우가 tvN ‘현지에서 먹힐까?’에 각각 합류하는 등 개인별 혹은 단체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많은 팬들이 바라온 단체 예능 론칭을 논의 중이라고 전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돌 최초 정규 13집 발매라는 기록을 갖고 있는 신화는 올해 역시 20주년 스페셜 앨범으로 신화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며,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한 투어 콘서트 진행 등이 예정돼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ALBUM REVIEW’ -
* All Your Dreams (2018)
Lyrics by Kim Jin Kown / Composed by Kim Jin Kown / Arranged by Jang Ji Won , Shim Tae Hyun
‘All Your Dreams (2018)’은 지난 2000년 발매한 신화 3집 앨범 [Only One]의 후속곡이었던 ‘All Your Dreams’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2018년 버전을 위해 편곡부터 기타, 코러스까지 새롭게 작업했다.
바흐 인벤션 No.4를 샘플링한 원곡의 느낌은 충분히 살리면서 한층 세련된 악기 구성과 성숙미가 더해진 신화의 목소리로 새롭게 탄생했으며, 특히 Verse2의 신시사이저의 베이스라인과 마지막 후렴구의 화려한 기타 솔로는 ‘All Your Dreams (2018)’의 매력을 더해 주고 있다.
또한 ‘All Your Dreams’는 발표 당시 드라마타이즈 형식의 뮤직비디오와 남성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의 호평을 받았던 곡이자 팬들이 무대 위에서 다시 보고 싶은 곡 중 하나로 언급해온 곡으로, 멤버들 또한 팬들에 대한 애정을 담아 20주년 기프트 싱글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