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펑크 리듬에 댄스 음악으로 신나는 여름을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MoonLight’
올 여름, A100엔터테인먼트에서 오랫동안 준비한 걸그룹 ‘NeonPunch’가 데뷔한다.
그룹 ‘NeonPunch’는 JTBC ‘믹스나인’에서 최고 7위를 기록했던 ‘김수아(백아)’를 중심으로 든든한 리더 ‘다연’, 열정 노력파 ‘테리’, 엉뚱발랄 ‘백아’, 4차원의 반전매력 ‘메이’, 걸크러쉬 막내 ‘이안’으로 구성되어 있다.
‘NeonPunch’는 어두운 밤의 도시와 그 무대를 밝히는 ‘Neon’, 팬들에게 보여줄 매력 가득한 한방을 의미하는 ‘Punch’의 합친 이름이다. Watch out! ‘NeonPunch’가 앞서 외치는 이 한마디는 멤버들의 매력이 얼마나 치명적인지 알 수 있다.
‘NeonPunch’는 그 동안 Youtube, 네이버TV, 페이스북 등 A100Ent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꾸준히 PRACTICE 영상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 등 다양한 커버 영상을 업로드 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에는 ‘아이돌의 조건’과 ‘아이돌의 뷰라벨’, ‘펀치투어’등 다양한 웹 리얼리티 영상을 통해 메이크업 꿀팁 정보나 꾸밈없는 일상 모습들을 과감히 보여주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MoonLight’는 여름 분위기에 꼭 맞는 하우스펑크 리듬의 댄스곡으로
기존의 다른 댄스곡과 달리 색다른 여름의 맛을 선사한다.
‘MoonLight’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설레는 마음이 달빛과 닮아 나를 비추어주길 바라는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All I need you, I need you”라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는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M/V에서는 체크무늬 포인트의 의상과 머슬카를 이용해 앨범 메인 컨셉인 ‘스피드레이서’ 를 직설적으로 표현했다.
달빛을 향해 레이싱을 하는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과 Funky한 모습은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MoonLight’를 작곡한 ‘TENTEN’은 걸그룹 ‘여자친구’를 단숨에 톱스타로 끌어올린 ‘서용배’ 작곡가와 ‘비투비’, ‘마마무’ 등 히트곡 메이커 ‘서재우’, 뜨거운 보이그룹 ‘워너원’에게 곡을 선사했던 ‘원정호’ 작곡가가 뭉친 팀이다. 히트곡 메이커들의 엄청난 시너지가 담긴 ‘MoonLight’가 관객들에게 드릴 전율이 기대된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중국 팬들을 위한 ‘MoonLight (CHN Version)’ 트랙도 준비 되어 있다.
올 여름, Funky한 비트와 각 멤버들의 매력으로 가득 찬 데뷔 곡 ‘MoonLight’에 푹 빠져들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