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6IX (에이비식스) - BLIND FOR LOVE ♪ 반복재생,자동재생,뮤비,듣기,가사

AB6IX (에이비식스) - BLIND FOR LOVE







AB6IX (에이비식스) - BLIND FOR LOVE


I’m Blind For Your Love

(AB6IX)


너의 눈동자에 비친 내 얼굴이

저 하늘에 떠 있는 노을의

색으로 겹쳐지며 떠올라

너의 입술을 향해 나의 눈이

Red Lipstick의 채도같이

빨갛게 달아올라 Make Me High


푹 빠져버려 Something

그 어떠한 것도 비교 불가 뭐든 Nothing

지금 나의 순간순간 가득해져

네가 내 눈앞에 아른거리는

불씨 속에 검은 잿빛들이 나를 삼켜

환상 속에 빠져버려 먹혀

또다시 난 침체된 사랑에 죄가 되어

다른 사랑은 존재하지 않아 Blind Me


(어른들의 사랑)

뭔지 알 듯해

어둠에 뜨거워지며 햇살에 차가워지는

지금 내 상황이 그래

사랑에 눈이 멀었네

모든 걸 다 바쳐

너에게 다 줘도 아깝지가 않네 Yeah


I’m Blind For Your Love

사랑에 눈먼 사람처럼

Blind For Your Love

사탕을 맛본 아이처럼

Blind For Your Love

처음 느꼈던 감정이

날 사로잡아 날 더 끌어당겨

난 사랑에 눈이 먼 아이야


너의 눈 속에서 헤엄치고파

앞이 보이지 않는

나의 손을 잡고 데려가

저 멀리로 너의 깊은 곳

불이 없는 곳 내가 밝혀

너의 빛이 되어주오

Na Na Na Na Na Na

난 사랑에 눈이 먼 아이야


말보다는 몸이 앞서가잖아

I Want You (You You)

I Want You Oh

널 위해 서면 I’ll Do Anything Babe

I’ll Be Your I’ll Be Your (Valentine)

(다시 바라봐도)


사랑에 눈이 멀어

널 잡지 못하고 방황해 매일을 꿈에서 헤매

널 찾아 먼 곳까지 다녀왔어

당연했어 잊지 못해서

말해줄게 내 사랑의 이유

두리번 두리번대도 너 같은 사람은 없기에

내가 듣고 싶은 답은 Ok


I’m Blind For Your Love

사랑에 눈먼 사람처럼

Blind For Your Love

사탕을 맛본 아이처럼

Blind For Your Love

처음 느꼈던 감정이

날 사로잡아 날 더 끌어당겨

난 사랑에 눈이 먼 아이야


너의 눈 속에서 헤엄치고파

앞이 보이지 않는

나의 손을 잡고 데려가

저 멀리로 너의 깊은 곳

불이 없는 곳 내가 밝혀

너의 빛이 되어주오

Na Na Na Na Na Na

난 사랑에 눈이 먼 아이야


조금은 다르게 보이는 세상이

이젠 익숙해 어둠 속에서도

거침없이 너에게로 뛰어갈 수 있어

어둠 속에서도 너는 밝게 빛이 나고 있어

한눈팔지 않아 기꺼이 난 네게

눈이 멀어버려

(Like I’m A Blind)


I’m Blind For Your Love

사랑에 눈먼 사람처럼

Blind For Your Love

사탕을 맛본 아이처럼

Blind For Your Love

처음 느꼈던 감정이

날 사로잡아 날 더 끌어당겨

난 사랑에 눈이 먼 아이야


너의 눈 속에서 헤엄치고파

앞이 보이지 않는

나의 손을 잡고 데려가

저 멀리로 너의 깊은 곳

불이 없는 곳 내가 밝혀

너의 빛이 되어주오

Na Na Na Na Na Na

난 사랑에 눈이 먼 아이야



AB6IX (에이비식스) 'BLIND FOR LOVE' M/V




AB6IX (에이비식스) - BLIND FOR LO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