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A(지아) - 가끔 (그녀는 예뻤다 OST) 자동재생,반복재생,뮤비,듣기,가사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 OST Part 2 지아 – 가끔
매회마다 시청률 수직 상승을 보이며 대세 드라마라는 수식어가 낯설지 않은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의 두 번째 OST가 발매되었다. 지아가 부른 “가끔”은 최근 핫 한 작곡 팀으로 떠오르고 있는 검은띠뮤직(B.B.M) 레이블의 곡으로 한 사람에 대한 간절한 그리운 마음을 담은 곡이다.
가슴을 아련하게 만드는 멜로디와 오케스트라 연주, 리얼 기타 베이스 연주에 지아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감정이 극대화 되었다.
“그녀는 예뻤다” 첫 방송 이후 OST 곡에 대한 끈임 없는 문의와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에 랭크되는 등 출시 전부터 드라마만큼 OST도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아는 “술 한잔 해요’, 서인국과 부른 “이별남녀”, 허각과 부른 “I need you” 등 많은 곡들로 사랑을 받아왔으며 특히 [그녀는 예뻤다]의 주연 배우인 황정음과 고준희가 출연했던 [내 마음이 들리니]의 메인 테마곡 “들리나요”로 큰 사랑을 받은 적이 있다.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황정음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박서준분),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고준희분), 베일에 가려진 ‘똘끼충만 반전남’ 신혁(최시원분)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ZIA(지아) - 가끔 (그녀는 예뻤다 OST)
눈을 가려도 다 보일 만큼
그대 모습이 느껴지는데
보고 싶단 말이 가슴에 넘치는데
난 아무 말도 못하죠
그대 마음이 내 마음보다
한참을 뒤에 걷고 있어서
여전히 모르죠 그대는 모르죠
항상 곁에 있는 내 사랑을
가끔 내 생각 해도 가끔 나를 그려도
가끔 웃어줘도 괜찮아요
그리운 이 마음 조차 사랑인 것만 같아서
그댈 놓지 못해요
어른이 되어 멈춘 키처럼
사랑도 그럴 거라 믿었죠
하루가 다르게 그대가 모르게
매일 커져가는 사랑이라
가끔 내 생각 해도 가끔 나를 그려도
가끔 웃어줘도 괜찮아요
그리운 이 마음조차 사랑인 것만 같아서
그댈 놓지 못해요
나 이렇게라도 먼발치에서
그대를 보면서 하루를 살아요
그대 알고 있나요 내가 말했었나요
항상 내 맘에 사는 한 사람
오늘은 나를 못 봐도 내일은 보게 될까 봐
그댈 놓지 못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