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달의 소녀 1/3 지금, 좋아해 (Love & Live) 자동재생,반복재생,뮤비,듣기,가사

이달의 소녀 1/3 지금, 좋아해 (Love & Live) 자동재생,반복재생,뮤비,듣기,가사


Loading the player...




이달의 소녀 1/3 (LOOΠΔ 1/3) - 지금, 좋아해 (Love & Live)


With all my heart 

보고 싶어 지금


내 맘 속에 너는 날이 갈수록 조금씩 커지고

내 가슴은 해를 머금은 것처럼 뜨거워지고


내 생각은 자꾸 앞서는 것 같아 걱정이 되고

나 더는 참을 수가 없는 화산이 된 것 같아

내 마음 어떡해


지금 보고 싶어 이 순간의 너를 만나고 싶어 

나의 일상 속에선 너라는 문제가 큰 숙제야 

하나하나씩 풀어보고 싶어

내 마음 속에 가득 찬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뻔한 내 꿈속보다 포근한 네 품속에 안겨 말 할래 많이 좋아해 

with all my heart


너는 나와 어떤게 닮았을까 궁금하기도 해

혹시 너도 같은 생각에 잠 못 들진 않을까

괜한 기대도 해


지금 보고 싶어 이 순간에 너를 만나고 싶어

뻔한 내 꿈속보다 포근한 네 품속에 안겨 말 할래 많이 좋아해


아주 가까운 곳에 

손대면 닿는 곳에

나의 진심이 놓여있어

건드리기만 해도 금방 울 것 같은데 

다 안다면 내게 와 줄래 


알고 싶어 너에게 난 어떤 사람인거니

나의 일상 속에선 너라는 문제가 큰 숙제야

답답한 마음으로 하룰 보내

지금 널 만나고 싶어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뻔한 내 꿈속 보다 포근한 네 품속에 안겨 말 할래 많이 좋아해


youre the only one youre my miracle 

정말 많이 좋아해 

with all my heart



Love & Evil

이달의 소녀 1/3 - 알 수 없는 비밀 (Sonatine)

이달의 소녀 1/3 - 지금, 좋아해 (Love & Li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