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류지현 - 또 밤이 지나버렸네"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쌈, 마이웨이 OST

"류지현 - 또 밤이 지나버렸네"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쌈, 마이웨이 OST





류지현 - 또 밤이 지나버렸네


달콤한 밤이 오려는지 

오늘도 설레이네요

내 귀에 속삭이듯 

바람이 스쳐가고 

난 또 눈을 감아요


우연히 보게 된 미소에 

내 볼이 빨개지네요

이런 게 또 사랑인 건지 그저 

관심인 건지 나는 

모르겠죠


내가 원한 사랑은 아냐 

꿈꿔왔던 그런 사랑이 

아니지만 이미 빠져든 건지 

온통 니 생각에 잠을 설치네 

또 밤이 지나버렸네


뚜 뚜루뚜두뚜 

뚜 뚜루뚜두뚜


어제는 촌스런 머리가 

오늘은 멋져 보이네

이런 게 또 사랑인 건지 

그저 관심인 건지 

나는 모르겠죠


내가 원한 사랑은 아냐 

꿈꿔왔던 그런 사랑이 

아니지만 이미 빠져든 건지 

온통 니 생각에 잠을 설치네 

또 밤이 지났네


내가 원한 사랑은 아냐 

꿈꿔왔던 그런 사랑이

그저 남자 아닌 친구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왜 그런 건지 

가슴이 두근거리네


라 라랄라 라라 랄랄 라랄라

랄라라 라라라 라라 랄랄 라라라

랄랄라 라라라 라라 랄랄 라랄라

설레는 봄처럼 다가와

매일 잠을 설치네 

또 밤이 지나버렸네


뚜 뚜루뚜두뚜 혹시 너 그거 아니

뚜 뚜루뚜두뚜 뭔데 얘기해봐

뚜 뚜루뚜두뚜 나도 설레이는 걸

뚜 뚜루뚜두뚜



쌈, 마이웨이 OST

아리밴드 - Dumbhead

케이시 - 굿모닝 (Good Morning)

허첵(슈퍼키드) - 쌈,마이웨이 (With 2morro)

비투비(서은광,임현식,육성재) - 알듯 말듯해

류지현 - 또 밤이 지나버렸네

차여울 I Miss U

+

쌈, 마이웨이 OST 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