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이스트라이트 - I Got You ♪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더 이스트라이트 - I Got You ♪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 - I Got You


너를 처음 본 순간

새로운 세상을 본 거야

내 맘은 심쿵심쿵


네게 대쉬하면 달아날까 말도 못 하고

널 보면 안절부절


I Need Your Love

(I Need Your Love)

제발 나를 좀 봐

(나를 좀 봐)

I Want Your Love

(I Want Your Love)

니가 정말 좋아

(니가 좋아)


I Got You Pretty Girl

오늘은 너에게 고백할게 Baby

I Got You Pretty Girl

나는 니가 좋아 정말로 좋아


난 지금 간다 난 들어간다

너의 그 사랑 속에 내가 들어간다

난 찾아간다 널 찾아간다

내 사랑 찾으러 난 네게 간다



네가 내 앞에 있으면 괜히 딴청을 하지만

사실 난 너만 느껴

네가 나를 쳐다보고 살짝 웃어 줄 때면

내 심장은 터질듯해


I Need Your Love

(I Need Your Love)

제발 나를 좀 봐

(나를 좀 봐)

I Want Your Love

(I Want Your Love)

니가 정말 좋아

(니가 좋아)


I Got You Pretty Girl

오늘은 너에게 고백할게 Baby

I Got You Pretty Girl

나는 니가 좋아 정말로 좋아



Yo 내 마음이 울적하고 답답할 때

나는 하던 일을 멈추고 너를 찾아가

그리고 너에게 소릴 질러 난

널 많이 좋아해 널 사랑해


I Got You Pretty Girl

오늘은 너에게 고백할게 Baby

I Got You Pretty Girl

나는 니가 좋아 정말로 좋아


넌 지금 온다 넌 내게 온다

환하게 웃으며 넌 내 곁으로 온다

넌 찾아온다 날 찾아온다

내가 준 반질 끼고 내게 온다


넌 지금 왔다 내 앞에 왔다

내 사랑 가득 안고 내 품으로 왔다



six senses

더 이스트라이트 - I Got You

더 이스트라이트 - You're My Love (Tropical Mi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