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RIS(엘리스) - 나의 별 ♪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ELRIS(엘리스) - 나의 별 ♪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ELRIS(엘리스) _ My Star(나의 별)


You're my star


그대는 나나나의 별 

어두운 밤하늘을 켜 

두려움뿐이던 내 가슴속에 

빛이 돼준 너

꿈같은 시간 너와 함께 

소중한 기억일거야


두근 두근 내 가슴이 

자꾸 떨려와 

조금 조금 다가오는 

너를 볼 때마다

이런 느낌 어색해 

모른 척 해봐도 온통 네 생각뿐야 

내겐 너 뿐야란 

말보다 Sweet하게 

나를 바라보던 

그 눈빛 나 어떡해

서로 감춰왔던 마음 들여다보며

언제나 내 곁을 지켜줄래 


그대는 나나나의 별 

어두운 밤하늘을 켜 

두려움뿐이던 내 가슴속에 

빛이 돼준 너 

이제는 내 곁의 너와 함께 

소중한 기억들뿐야 


그대는 단하나의 별 

내 맘을 가진 Only one 

포근한 너의 어깨에 

살며시 기대 잠들고 싶어

꿈같은 시간 너와 함께 

소중한 기억일거야 


이런 기분 처음이라 

모른 척 해봐도 온통 네 생각뿐야

넌 내 꺼야란 말보다 짜릿하게 

나를 감싸 안아주던 

네 품에 안겨 (꼭 안겨) 

서로 감춰왔던 마음 들여다보며

언제나 내 곁을 지켜줄래 


그대는 나나나의 별 

어두운 밤하늘을 켜 

두려움뿐이던 내 가슴속에 

빛이 돼준 너 

이제는 내 곁의 너와 함께 

소중한 기억들뿐야 


널 닮아버린 나 

수줍어 못했던 말

I can't stop falling in love 

with u my love 

언제까지나 내 맘 속 비춰주는 건 

오직 너 하나뿐야 


그대는 나나나의 별 

어두운 밤하늘을 켜 

두려움뿐이던 내 가슴속에 

빛이 돼준 너 

이제는 내 곁의 너와 함께 

소중한 기억들뿐야 


그대는 단 하나의 별 

내 맘을 가진 Only one 

포근한 너의 어깨에 

살며시 기대 잠들고 싶어

꿈같은 시간 너와 함께 

소중한 기억일거야 


You're my star



ELRIS (엘리스) ’나의 별’ 마이스타그램 ver.



WE, first

ELRIS(엘리스) - 우리 처음

ELRIS(엘리스) - 나의 별

ELRIS(엘리스) - 너와 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