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아 - 시선 (당신이 싫어요)"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SR PROJECT

"지아 - 시선 (당신이 싫어요)"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SR PROJECT





지아 (ZIA) - 시선 (당신이 싫어요)


당신을 보아도 딴사람 보여요 

내게서 멀리 떠난

내 옆에 있어도 그 사람 보여요 

너무 그리운 그대


쉽게 지나갈 거면 

나에게 버림받을 거면서

내 맘이 이젠 

나만을 용서해야 했어요


때때로 그대 생각에 

내 눈에 눈물이 흘러

당신이 나를 보고 나의 얼굴 보며 

사랑한다 했죠

당신의 눈물 보면서 

내 맘이 찢어진다 해도

나의 마음 사랑 찾아 

영원히 떠나갔어요


사랑을 말해도 나에겐 그대뿐 

내게서 멀리 떠난

내 옆에 없어도 나에겐 그 사람 

언제나 그대 생각


쉽게 버릴 거면서 

왜 나를 사랑하게 했나요 

내 맘이 이젠 그대를 

용서해야 했어요


때때로 그대 생각에 

내 눈에 눈물이 흘러

당신이 나를 보고 나의 얼굴 보며 

사랑한다 했죠

당신의 눈물 보면서 

내 맘이 찢어진다 해도

나의 마음 사랑 찾아 

영원히 떠나갔어요


이미 내겐 다른 사람 

당신이 싫어졌어요



SR Project

윤민수 - 애한 (당신이 싫어요)

지아 - 시선 (당신이 싫어요)

백지영 - 운명

박완규 - 슬픔

정인 & 예지 - 날 사랑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