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리버 보고싶다 자동재생,반복재생,뮤비,듣기,가사 ♪ 왕은사랑한다OST

올리버 보고싶다 자동재생,반복재생,뮤비,듣기,가사 ♪ 왕은사랑한다OST





올리버 (Oliver) - 보고싶다 (Miss You)


코 끝을 스쳐간 낯익은 향기에

걷던 발걸음 멈추고 뒤를 본다 

눈물 흘리는지 미소를 띄는지 

알지 못하고 난 그저 멍한채로 


웃어본다 시린 맘을 들킬까봐


간절히 바란다 기도해본다 

혹시 내 맘 들어줄까봐

그리운 기억에 손짓을 한다

내게 돌아올까봐

보고싶다 그대가 보고싶다 그대가 


기다림의 끝엔 웃을 수 있을까

스친 바람에 작아져가는 불빛 

다시 돌아온단 기약 없는 약속

번진 눈물에 잊혀질까 두려워


불러본다 하염없이 불러본다


간절히 바란다 기도해본다 

혹시 내 맘 들어줄까봐

그리운 기억에 손짓을 한다

내게 돌아올까봐

보고싶다 보고싶다 그대 


가여운 한숨이 멀리 날아가 

그대 가슴에 전해줄까 

남겨진 추억이 희미해지면 

내게 돌아오려나 

보고싶다 그대가 보고싶다 그대가



왕은 사랑한다 OST

로이킴 - Starlight

김연지 - 아시나요

임시완 - 내 마음은

루나 - 말해줄래요

정준영 - Stay

SE O (임서영) - 가려진 시간

올리버 - 보고싶다

+

왕은 사랑한다 OST 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