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대광 - AMAZING"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고백부부 OST

"홍대광 - AMAZING"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고백부부 OST





Hong Dae Kwang(홍대광) - AMAZING


널 처음 봤을 때 넌

나와 조금은 어색했었지


눈가의 웃음은

날 흔들어 놓기 충분했지


그때 넌 

내 맘의 하얀 빛과 같았어


너에게 

이말 한마디 해주고 싶었단말야

너는 놀라웠다고


Baby 나는 너의 맑은 눈빛 속에

들어가 영원히 

이 맘을 눕히고 싶어


그런 사랑스런 너의 목소리에

찬비에 몸을 맡기듯 

흠뻑 젖고 싶어 너에게


혹시 내 맘을 네가 거절할까봐

니 주위를 맴돌며 

수천가지 생각들만


눈앞에 있는 널 놓치게 될까봐

수백 번 고민의 끝에서

너와 마주앉아서


그때 넌 

내 맘의 하얀 빛과 같았어


너에게 

이말 한마디 해주고 싶었단말야

너는 놀라웠다고


Baby 나는 너의 맑은 눈빛 속에

들어가 영원히 

이 맘을 눕히고 싶어


그런 사랑스런 너의 목소리에

찬비에 몸을 맡기듯 

흠뻑 젖고 싶어 너에게


많이 모자라지만 

그런 너에게 비춰진 

난 하찮은 놈이지만


나의 마음속에서 

빛나는 눈빛 속에서

내 진심을 찾아주길 바래


나는 너의 맑은 눈빛 속에

들어가 영원히 

이 맘을 네게 눕히고 싶어


그런 사랑스런 너의 목소리에

찬비에 몸을 맡기듯 

흠뻑 젖고 싶어 너에게


흠뻑 젖고 싶어 너에게



고백부부 OST

소향 - 바람의 노래

Lucia(심규선) - Dream

최낙타 - 고백

이석훈 - 우리라는 세상

홍대광 - AMAZING

+

고백부부 OST 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