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서 - 질투하나봐"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저글러스 OST

"민서 - 질투하나봐"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저글러스 OST





MINSEO(민서) _ You must love me(질투하나봐)


만나면 아무 말도 없길래 

그런 줄만 알았어 

설레는 말 한마디 한번 없길래 

내가 싫은 줄 알았어 


아닌 척해도 너의 시선은 

내게 향해 있었고 

비가 오는 날 함께 쓴 우산 속에

너만 젖은 어깨 


말하지 않아도 이젠 알아 

너 날 사랑하나봐 

다른 남자들 내게 말을 걸면 

굳은 너의 표정 

날 질투하나봐 


설레고 웃다가 또 헤어지고

아무리 널 기다려도


잘자란 흔한 문자 한번 없길래 

내가 싫은 줄 알았어


아닌 척해도 너의 시선은 

내게 향해 있었고 

비가 오는 날 함께 쓴 우산 속에

너만 젖은 어깨 


말하지 않아도 이젠 알아 

너 날 사랑하나봐 

다른 남자들 내게 말을 걸면 

굳은 너의 표정 

날 질투하나봐 


쉽게 만나는 만큼 쉽게 

이별이 오는 거래 사랑은 

기다려줄게 미치게 보고 싶지만 

용기 내줄래

나도 너 아니면 안되니까 


두 눈을 감으면 보이잖아 

나 널 사랑하나봐 

다른 남자들 내게 말을 걸면 

나는 못 들은 척 

널 사랑하나봐 


조금 더 서둘러 말해줄래 

내가 기다리잖아 

다른 남자들 내게 말을 걸면 

이젠 남자 친구

있다고 말할게



저글러스 OST

민서 - 질투하나봐

유권 x 로시 - 애기애기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