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열 & 펀치 Stay With Me 자동재생,반복재생,뮤비,듣기,가사 ♪ 도깨비 OST

찬열 & 펀치 Stay With Me 자동재생,반복재생,뮤비,듣기,가사 ♪ 도깨비 OST





찬열 & 펀치 - Stay With Me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넌 Falling You 


운명처럼 너를 Falling 

또 나를 부르네 Calling

헤어 나올 수 없어 제발 Hold Me 

  

내 인연의 끈이 넌지 

기다린 네가 맞는지 

가슴이 먼저 왜 내려앉는지 


(Stay With Me)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네가 사는지 

(Stay With Me) 

내 안에 숨겨왔던 진실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넌 Falling You 


가슴은 뛰고 있어 

여전히 널 보고 있어 

자꾸만 숨이 막혀서 


아직은 멀리에서

너를 지켜보고 싶어 

내가 또 왜 이러는지  


처음 너를 볼 때부터 다르게 

운명의 시간은 또 더디게 갔지 

내 가슴은 널 향했고 내 심장은 다시 또 뛰었고 

 

꺼져버리던 희미한 불빛 

너로 인해 다시 타오르는 눈빛 

마치 오래전부터 널 사랑한 것 같아

무언가에 이끌리듯 끌려온 것 같아 


(Stay With Me)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네가 사는지 

(Stay WIth Me)

내 안에 숨겨왔던 진실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걸까 넌 Falling You



도깨비 OST

찬열 & 펀치 - Stay With Me

10cm(십센치) - 내 눈에만 보여

Lasse Lindh(라쎄 린드) - Hush(허쉬)

크러쉬 - Beautiful(뷰티풀)

에디킴 - 이쁘다니까

샘김 - Who Are You

소유 - I Miss You

정준일 - 첫 눈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어반자카파 - 소원

김경희 - And I'm here

한수지 - Winter is coming

김경희 - Stuck in love

로이킴 & 김이지 - HEAVEN(헤븐)

마마무 - LOVE(러브)

헤이즈 - Round And Round(라운드 앤 라운드) (feat. 한수지)

+

도깨비 OST 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