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연지 - 계절사이"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김연지 - 계절사이"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김연지 - 계절사이 (Between Seasons)


나를 웃게 하는 사람이 그댄걸 아나요

나를 울게 하는 사람이 그댄걸 아나요

작은 꽃잎 같아서 그대 손짓 하나에도

하늘거리는 마음 그게 나에요..


자꾸 그리운 그 사람이 그댄걸 아나요

내겐 눈물뿐인 사람이 그댄걸 아나요

그대 가까이 가면 난 숨조차 쉬지 못해요

떨리는 내 심장소리 들켜버릴까


계절 사이를 걸어 가네요

그저 바라만 보네요

혹시 짐이 될까 봐 그대 맘이 다칠까

아픔마저 행복한 듯 웃음이 나요

이미 사랑하고 있으니

내게 사랑은..내게 사랑은 아픔이죠


내겐 봄날 같은 사람이 그댄걸 아나요

시린 맘 녹여 준 사람이 그댄걸 아나요

그대 발자국에도 내 심장은 멎을 듯해요

이런 나라는걸 그댄 알고 있나요 워


걸어만 가네요 그저 바라만 보네요

혹시 짐이 될까 봐 그대 맘이 다칠까


아픔마저 행복한 듯 웃음이 나요

이미 사랑하고 있으니

내게 사랑은 아픔이죠


그대 곁이면 나는 괜찮아요

세상이 날 휩쓸어간대도

내가 가는 길이 진흙길이라 해도

그대 하나면 견뎌낼 수 있으니 워


계절을 넘어 돌아 오네요

이젠 내게로 오네요

기다림의 날들이 눈이 녹듯 사라져

그댈 곁에 두고서도 욕심이 나요

너무 사랑하고 있으니

나는 충분히..우린 충분히 행복해요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양요섭 - 남자라 울지 못했어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황치열 - 잠시나마

케이(러블리즈) - 별과 해

김연지 - 계절사이

김나영 - 괜찮다고

양요섭 - 나무

케이윌 - 내가 사랑할 사람

환희 - 반짝인다

서영은 - 두볼에 흐른다

가비엔제이 - 애심

지아 - 원하고 원해도

김그림 - 단 한사람

엘(L) - 내가 아니어도 좋아

수란 - 수란 (水蘭)

김소현 - 내 맘이 들리지 않니

유성은 - 가려진 눈물

허영생 - 바라보기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