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윌 - 내가 사랑할 사람"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케이윌 - 내가 사랑할 사람"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케이윌(K.will) - 내가 사랑할 사람


하루 이틀 지나 살아가는 게 

얼마나 힘이 드는지 몰라

너만 없을 뿐인데 

너만 없을 뿐인데 

난 오늘도 이렇게 운다


내가 사랑할 사람 그대 

내가 아파할 사람 그대 

그댈 사랑한 만큼 또 보게 된다면 

매일을 볼 수 있겠죠


그댈 지우려고 애써보아도 

생각처럼 잘 되지가 않아

다신 볼 수 없는데 

다신 볼 수 없는데 

또 헤매다 혼자서 운다


내가 사랑할 사람 그대 

내가 아파할 사람 그대 

그댈 사랑한 만큼 또 보게 된다면 

매일을 볼 수 있겠죠


그대 없이는 단 하루도 안돼요 

내겐 그대가 전부니까


내가 사랑할 사람 그대

내가 아파할 사람 그대

그댈 사랑한 만큼 또 보게 된다면

매일을 볼 수 있겠죠

매일 난 그댈 불러요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양요섭 - 남자라 울지 못했어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황치열 - 잠시나마

케이(러블리즈) - 별과 해

김연지 - 계절사이

김나영 - 괜찮다고

양요섭 - 나무

케이윌 - 내가 사랑할 사람

환희 - 반짝인다

서영은 - 두볼에 흐른다

가비엔제이 - 애심

지아 - 원하고 원해도

김그림 - 단 한사람

엘(L) - 내가 아니어도 좋아

수란 - 수란 (水蘭)

김소현 - 내 맘이 들리지 않니

유성은 - 가려진 눈물

허영생 - 바라보기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