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희 - 반짝인다"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환희 - 반짝인다"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환희 (Hwan Hee) - 반짝인다


언제부터 시작된 걸까 

니가 보고싶어 뒤척인 날들 

어느새 너의 뒤를 걷고 있는 

내 발걸음 눈치챈 걸까 


내가 알던 세상은 반짝이진 

않았는데 너로 인해 모든 게 빛이나 


반짝인다 밤하늘 수놓은 별처럼 

그려본다 행복한 우리 두 사람 

상처뿐인 지난 날들 

덜컥 겁이 났던 사랑 

넌 다시 한번 운명처럼 


내 하루의 시간은 

느리지가 않았는데 

한 시간이 일 년 된 것 같아 


반짝인다 밤하늘 수놓은 별처럼 

그려본다 행복한 우리 두 사람 

상처뿐인 지난 날들 

덜컥 겁이 났던 사랑 

넌 다시 한번 운명처럼 


너의 모든 순간 표정 하나하나 

눈을 감아도 그려져 


가슴 뛴다 날 보며 웃는 널 보면 

담고 싶다 내 두 눈에 영원하게 

널 만나기 전에 나는 

항상 어두웠던 하늘 

너를 만나서 반짝인다



[MV] 환희 (Hwan Hee)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Part.9 (Ruler: Master Of The Mask OST Part 9)" - 반짝인다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양요섭 - 남자라 울지 못했어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황치열 - 잠시나마

케이(러블리즈) - 별과 해

김연지 - 계절사이

김나영 - 괜찮다고

양요섭 - 나무

케이윌 - 내가 사랑할 사람

환희 - 반짝인다

서영은 - 두볼에 흐른다

가비엔제이 - 애심

지아 - 원하고 원해도

김그림 - 단 한사람

엘(L) - 내가 아니어도 좋아

수란 - 수란 (水蘭)

김소현 - 내 맘이 들리지 않니

유성은 - 가려진 눈물

허영생 - 바라보기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