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성은 - 가려진 눈물"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유성은 - 가려진 눈물"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유성은 - 가려진 눈물


달빛에 가려진 그대 눈물이

날 위한 아픔 인가요

우리 인연은 이대로

이뤄질 수 있나요

위험뿐인 사랑인데

한번도 바라보지 못했던 그 사람이

이제는 내 눈빛 속에 갇혀 있네요 그대

스쳐가고 있어요 엇갈림 속에

내가 그대에게 갈게요

멈춰버린 기억에 우리 다시 한번 물어볼까요 

그 언젠가 웃을 수 있나

다가가면 더 아픈 그댄

단 한번의 사랑이고

또 하나의 나예요

우리 이대로


한번도 바라보지 못했던 그 사람이 

이제는 내 눈빛 속에 갇혀 있네요 그대

스쳐가고 있어요 시간을 거슬러

다시 돌아갈 수 있나요

멈춰버린 기억에 우리 다시 한번 물어볼까요

그 언젠가 웃을 수 있나

다가가면 더 아픈 그댄

단 한번의 사랑이고

또 하나의 나예요 

우리 이대로


그대 없는 하루하루 

그대 숨결과 엉키어서 

가슴 시린 눈물이 되네

멈춰버린 기억에 물어볼까요 

그 언젠가 웃을 수 있나 

다가가면 더 아픈 그댄

단 한번의 사랑이고

또 하나의 나예요

우리 이대로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양요섭 - 남자라 울지 못했어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황치열 - 잠시나마

케이(러블리즈) - 별과 해

김연지 - 계절사이

김나영 - 괜찮다고

양요섭 - 나무

케이윌 - 내가 사랑할 사람

환희 - 반짝인다

서영은 - 두볼에 흐른다

가비엔제이 - 애심

지아 - 원하고 원해도

김그림 - 단 한사람

엘(L) - 내가 아니어도 좋아

수란 - 수란 (水蘭)

김소현 - 내 맘이 들리지 않니

유성은 - 가려진 눈물

허영생 - 바라보기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