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영생 - 바라보기"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허영생 - 바라보기"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허영생 - 바라보기


또 하루가 가죠 아픔 속에 잠이 들죠

언젠가 그대 품에 잠이 드는 꿈을 꾸죠


또 멀어질까 봐 혼자서만 간직하는

이런 사랑 아나요? 마음 아나요?

맴도는 아픈 사랑을


바라보기 바라보기 그대만 바라보네요

기다리기 기다리기 가슴이 아려와도

사랑하기 사랑하기 그대를 잃을 수 없는 가슴을

알고 있나요 그대


또 멀어질까 봐 혼자서만 간직하는

이런 사랑 아나요? 마음 아나요?

맴도는 아픈 사랑을


바라보기 바라보기 그대만 바라보네요

기다리기 기다리기 가슴이 아려와도

사랑하기 사랑하기 그대를 잃을 수 없는 가슴을

알고 있나요 그대


바라보다 바라보다 혹시나 지쳐버리면

어떡하죠 어떡하죠 문득 겁이 나네요

사랑하기 사랑하기 그대를 잃을 수 없는 가슴을

알고 있나요 그대 


사랑합니다 그대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양요섭 - 남자라 울지 못했어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황치열 - 잠시나마

케이(러블리즈) - 별과 해

김연지 - 계절사이

김나영 - 괜찮다고

양요섭 - 나무

케이윌 - 내가 사랑할 사람

환희 - 반짝인다

서영은 - 두볼에 흐른다

가비엔제이 - 애심

지아 - 원하고 원해도

김그림 - 단 한사람

엘(L) - 내가 아니어도 좋아

수란 - 수란 (水蘭)

김소현 - 내 맘이 들리지 않니

유성은 - 가려진 눈물

허영생 - 바라보기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모음


댓글